"외국에서 총각 파티를 할 때 스트립걸을 부른다는 말은 들었어도 국내에서 처녀 파티를 열어 남성 접대부를 부를 줄은 몰랐다"며
"일하면서 만났을 땐 다들 집안 좋고 학벌·경력 좋은 친구들이다. 호스트바를 자주 간다는 말을 들었을 때 믿기지 않았다"고 했다.
단, 아래에 명시된 정보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지정된 기간 동안 보존됩니다.
: 현재는 그나마 부산, 대구가 사이즈가 괜찮고 나머지 구미, 포항, 인천, 전주 등등 잡다한 곳은 대부분 망급이다
샴페인 등 보틀을 시키게 되면 +@로 무한으로 비싸지기도 한다. 싸게는 몇십만원에서 몇천만원까지 하는것들도 있다.
호스트바 고객들이 과거보다 젊어지면서 접대부를 희망하는 남성도 다양해지고 있다.
게이 사우나 · 레깅스룸 · 문짝집 · 보도방 · 셔츠룸 · 오피방 · 여관바리 · 집창촌 · 집창촌/대한민국 · 휴게텔 · 쓰리노 · 소프랜드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룸살롱은 합법이고 호스트바는 불법인 거 아시나요?"한 페미니스트 사이트에 최근 이런 글이 올라왔다. 여성 접대부가 있는 술집에 남성이 유흥을 ..
호빠는 특별한 장소이므로, 방문 시 적절한 복장이 중요합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복장은 좋은 인상을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고 싶은 말은, 이런 일을 해서 막 주변에서 나는 돈 조카 잘번다,작업쳐서 돈 조카 많이 받았다,선물 받았다, 등등 거의 다 개소리입니다.(전부가 아니라는 이야기입니다.)
창작물에서 묘사되는 이 업계의 명대사로는 "너를 인정했기 때문에 얼굴을 건드리지 않은 거야"와 "내가 있는 곳까지 올라와 봐라"가 있다. 둘 다 쿠라시나 료의 야왕에서 나온 것이다.
댓글운영정책 판 댓글은 게시물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온갖 진상에 시달리며 얼마 벌지도 못하는 한국의 호빠선수들과는 차원이 다른 대우이다. 일본에는 생일이나 특별한 날에 샴페인을 시켜주는 문화가 있기 때문에 보통 생일이 껴있는 달이 다른 달 대비 호빠 매출이 높게 나온다.